Servo Drive

P-Drive Series
P-Series 서보드라이브는 다양한 기계 제어로 작동하며 정교한 서보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장 좋은 짝은 P-Series모터 입니다
P-Series 표준 드라이브 / 컨트롤러는 최소 400W에서 최대3500W까지의 정격 출력이 되며,
자동 출력 기능도 가능합니다

Parker의 최신 P-시리즈 서보 시스템은 고사양의 모터와 유연하고 진보된 기술력의 소형 드라이브가 결합된 보다 우수한 서보 시스템으로, 이는 장비 제작업체에 독특한 가치를 줍니다.

0.4kW에서 3.5kW까지의 3개의 다른 출력 레벨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여러 분야의 기계 제어 아키텍처에 적합한 다양한 동작과 정교한 서보 사양을 제공합니다. 

수 많은 종류의 피드백 시스템은 리니어 서보 모터와 로터리 모터의 다양한 분야를 지원합니다. 

그 중 최고의 장점은 씨리얼 타입의 앱솔루트 엔코더 내장되어 자동으로 모터의 정보가 드라이브로 전송되는 auto-configuration 기능이 탑재 된 P 시리즈 모터입니다. 

정확성이 높고, 사용하기 쉬운 관성 감지시스템은 더 빠른 파라미터 튜닝 및 최소한의 시스템 안정화 시간을 가능하게 합니다. 

향상된 필터링 기능과 방진 기능은 시스템 처리량을 높여 주고, 위치 제어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PD-C시리즈 서보드라이브/컨트롤러는 고속 및 실시간 네트워크가 요구되는 산업분야에 적용될 수 있도록 빠르게 성장하고 다양한 확장성의 이더넷(EtherNet) 기반의 이더캣(EtherCAT) 통신이 가능합니다. 

No 파일명 첨부파일
1 P Series Drive & Motor Catalog(eng) 첨부파일
2 Ethercat User Guide 첨부파일
3 Pulse Drive User Guide 첨부파일